자유게시판
수채화 그리기 수업은 단순히 그림 그리기를 넘어 힐링의 시간이었어요. 선생님이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셔서 재능이 없는 저도 만족할 만한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.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!
댓글 0
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게시글 등록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/
댓글 0